2015. 7. 19. 19:39

오늘은 오전에 반차를 쓰고 바로 

퇴근 후 코엑스에 위치한 뽀르게따를 찾아 갔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곳은 아니지만 지인의 권유로 가게 되었습니다.

한번 보실까요?^^





점심시간에 코엑스 뽀르게따를 찾아 갔는데 사람이 꽤 있었다네요.

기다리지는 않고 먹었습니다 ^^









점심시간에는 런치 메뉴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두분이서 가면 세트B,C 하나씩 시켜서 나누어 먹으면 될거 같네요.




브런치로 샌드위치를 드셔도 좋을것 같아요



샐러드는 무한리필이 된다고 하네요^^ 

3번 정도는 먹은 듯 하네요 ㅎ






뽀르게따 스파이시 로제 스파게티의 모습니다.

먹다보니 조금 매콤하기도 한거 같네요. 

신라면정도 되려나요?ㅎ







드디어 뽀르게따 팬 스케이트 리조또!!


소스가 굉장히 맛있네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까지!!


개인적으로 녹차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종합적인 평가!!


이곳은 돼지고기가 맛있어서 어떤걸 시키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보쌈좋아하시면 당연히 맛있는 맛이에요.

런치세트를 먹었는데 두명이서가면 후식까지 3만 5천원 정도 나오네요

아마 런치시간을 안지켜서 가시면 부담스러운 가격이네요~



서비스 :  ★★★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조명이 좋아서 분위기 있어 보여서 좋아요.

샐러드는 눈치 없이 무한리필이 가능해서 좋네요!

단 음식주문은 카운터 가서 해야 된다는 것이 단점이네요 



맛 : ★★★


여기 음식을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고기류가 맛있고 소스가 맛있어서

어느 것을 시켜도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뽀르게따 팬 스테이크 리조또는 미친듯이 맛있네요 ㅎㅎ

아마 누구나 좋아할듯 해요~

개인적으로 메인 파스타를 별로 였어요.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먹을껄 ㅠ

아이스크림은 녹차가 맛있고, 아몬드랑, 오레오는 제 입맛에는 맛지 않았네요~


이상으로 

퇴근 후에 먹는 코엑스 뽀르게따 후기를 이것으로 마칠 께요~~






Posted by hoonih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