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8. 1. 14:08




오늘은 퇴근 후 신논현 2번출구에 위치한 이춘복 참치를 찾아 갔습니다.


이춘복 참치는 교보문고 건너편에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근처에 가시면 잘 보이실 거에요~


당연히 이춘복 참치는 무한리필





 신촌현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이춘복 참치! (무한리필)


기본 반찬 부터 소개 해드릴게요~




흑임자 죽 ! 일단 이거는 맛만 보고 패스했습니다 ㅎ












첫번째 나온 참치 의 모습!





다른 집은 살짝 얼려 있는 곳 도 있던데 이춘복 참치는 얼려 있지 않습니다.

와사비는 당연히 생와사비!!!  





확대해서 촬영 해봤습니다.


배고프신가요? ㅎㅎㅎ  죄송합니다 ㅋㅋㅋ


왠지 제가 나중에 다시 읽고 배고파 할듯 ㅠㅠ




자 먹는 법을 알려 드릴게요~~


참치를 기름장에 살짝 찍어서 김에 올려주시고~~


생와비, 무슨, 참치를 올리신다음에~~





한입에 쏘옥 ~ 넣어 주세요~~




참치 오링내고~


두번째 참치~  이건 집접 주방장님께서 가져다가 주시네요~


참치 눈물주(복분자) 도 가져다 주십니다.


무한리필 이기 때문에 계속 달라고 하셔도 됩니다.






저희는 참치 스페셜 먹었습니다~


참치집은 배부르게 싸게 먹으려면 기본이 최고지요!!


나중에 월급나오면 이춘복 참치에서 일품참치를 먹고 말겠습니다!!





전화번호와 위치에요~

예약하실분은 위로 전화 하시면 될 거 같네요~





나오는 길에 한컷!!



.



종합적인 평가!!


여러 참치집을 가봤는데, 25000원 짜리 참치 치고 저정도 퀄리티 나오는 곳

은 흔치 않습니다. 제가 물론 다 가본 것은 아니지만...


직장인들 모임이라 보통 강남에서 주로 만나실 텐데!!  위치도 좋고 가격도 만족!



서비스 :  ★★★


참치집은 단골이 되기 전까지.. 서비스를 기대하기는 힘듭니다....

회식이나 참치가 먹고 싶을 때 가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가격에 비해 괜찮은 편!



맛 : ★★★


제가 참치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지는 않지만...

참치집을 고를 때,

생와사비인가, 참치가격이 저렴하고 잘나오는가, 사조김인가

요거 3개를 보는데요~ 


모두 만족되었습니다. 



이상으로 

퇴근 후에 먹는 신논현 이춘복 참치 후기를 이것으로 마칠 께요~~












Posted by hoonih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