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 3. 11:10


야구계 3대여신 최희,공서영,배지현 아나운서 중에 

현 XTM 공서영 아나운서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공서영 한광 여자고등학교)

공서영 아나운서 경력을 알아 볼께요.

 2012년 ~ 현재    XTM 아나운서

 2010년 ~ 2012년 KBS N 스포츠 아나운서

 2004년 ~ 2005년 그룹 클레오 멤버


공서영 아나운서 진행 방송 이력

 베이스볼 워너비

 스포츠人 명불허전

 아이 러브 베이스볼 4

 옴므 4.0


공서영 아나운서는 XTM 아나운서로 활동 하면서 노출 의상을 논란이 자주 일어 났습니다.

 공서영 아나운서는 " 난 그동안 내가 입었던 옷들이 그렇게 파격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사람들의 시선이 쏠릴 수 

있겠지만, 그렇다고 비난의 대상이 될 줄을 몰랐다", "또 똑같은 옷도 내가 입으면 야하게 보인다" 고 답변 했습니다.


사진으로 한번 보실까요?







몸매가 들어 나는 옷을 좋아 하시는거 같아요~ 그만큼 몸매에 자신 있다는 것 같네요. 

아래 건강미 넘치는 사진도 보실께요




공서영 아나운서는 전 클레오 멤버이기도 했습니다. 

공서영 아나운서 과거 사진을 보실께요~




많이 이뻐지신 것 같네요^_^


공서영 아나운서의 움짤 






by kebi [퍼온곳 : 평창동완소남]



공서영 아나운서는 맥심 표지에도 많이 나오셨습니다.




공서영 아나운서 2014년도에서 많이 응원 하겠습니다. ^^


아래 가장 HOT 한 아나운서 별로 포스팅 되어 있어요. 한번 읽어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


야구계 3대여신 최희 아나운서 보러 가기 click click !

김태희 닮은꼴 김선신 아나운서 보러가기 click click!















Posted by hoonih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