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이전 정리/이슈

페이스북 여신 채보미 몸매종결자

hoonihoon 2014. 1. 14. 02:19

페이스북 여신 채보미를 소개합니다. 채보미의 클럽사진, 당구영상까지 있습니다. 끝까지 보세요.

채보미는 몸매종결자로 페이스북에 많은 셀카와 몸매 사진을 올려 남성들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우선 채보미의 사진을 대량 감사해보실께요




채보미와 친구들이 클럽에서 찍은 사진 같습니다.










다이어트 자극 사진입니다. 몸매 종결자네요. ㄷㄷ

















선글라스도 잘어울리네요~ 눈이 정말 크네요~



다이어트 자극사진. 



채보미랑 실제 모습이랑 가장 비슷한 동영상




사진이랑은 조금 다르지만 그래도 이쁘네요.

몸매만큼은 노력의 결과니 대단하시다고 할수 밖에 없을것 같네요.


몸매종결자가 채보미씨라면 
섹시한 건강미 몸짱 주먹의운다 시즌3에 나온 송가연 씨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