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8. 1. 14:53



오늘은 드디어 서울 3대 족발인 오향족발을 먹으로 출동 하였습니다 !!


큰 기대를 가지고, 퇴근하자마자 출동하게 되었습니다!!



오향족발은 26년 동안 변함 없는 맛으로 많이 사랑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시청 오향족발에 도착하하니 대기하시는 분들이 있네요~

한 7시 30분에 도착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5분밖에 안기달려서 먹어서 다행입니다.




처음와 봤기에 메뉴를 한번 보겠습니다







기본세팅되는 반찬들 입니다.


특제 마늘소스양배추를 넣어서 소스로 드시면 됩니다.~








솔직히 제일 맛있었던 만두국물

이거 하나면 소주 2병은 그냥 먹을 듯 하네요 ㅎㅎ












종합적인 평가!!


서비스 :  ★★★


별관에서 먹었는데 자리가 촘촘해서,  4명이서 가면 조금 불편합니다.

나머지는 깔끔한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맛 : ★★★


일단 특제소스를 제 취향이 아니라...족발은 역시 상추에 쌈싸먹어야 하나 보네요 ..

다른 블로그에서 보고 쫄깃쫄깃하다고 하는데

전혀 쫄깃하지 않았습니다. 완전 속음 ㅠㅠ


하지만 만두국물이 정말 맛있었다는것!  제 입맛이 싸구려라 그런가 ㅠㅠ

한번 먹어보신 분께서는 댓글 달아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퇴근 후에 먹는 서울3대 족발인 오향족발 후기를 이것으로 마칠 께요~~




Posted by hoonihoon